FASHION

노스케이프, 지창욱과 함께한 자연 힐링 프로그램 성료

노스케이프, 지창욱과 함께한 자연 힐링 프로그램 성료 | 1 노스케이프, 지창욱과 함께한 자연 힐링 프로그램 성료 | 2배우 지창욱이 지난 5일 관악산 에코트레킹 행사에 참여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는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NorthCape)가 식목일을 맞아 관악구청, 노스케이프 트래블로거 원정대 3기와 함께 자연 힐링에 동참한 것.

이날 노스케이프 전속 모델인 지창욱은 희망 나무 심기 행사에 직접 참여하고, 원정대를 비롯해 일반 등산객들과 함께한 팬 사인회도 가졌다.

특히 이번 트래블로거 원정대는 4인 1조 트레킹 레이스를 통해 팀별 게임과 트레킹 코스를 따라 쓰레기를 줍는 에코 트레킹에 참여했다. 또한 30그루 희망나무 심기 캠페인, 숲 속 작은 음악회 등을 통해 자연 보호에 동참하고 일상에 지친 심신을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원정대에 참가한 박황규씨는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새로운 사람들도 만나고, 나무 심기와 에코트레킹 등 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해 이번 노스케이프 트래블로거 에코트레킹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특히 이번 행사는 아웃도어 활동으로 힐링 받으러 왔다가 다양한 자연보호 프로그램을 통해 오히려 자연 힐링에 도움을 주고 가는 것 같아 뿌듯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노스케이프, 지창욱과 함께한 자연 힐링 프로그램 성료 | 3

174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