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신예은이 잇미샤(it MICHAA)와 함께한 겨울 화보를 통해 세련된 감성과 따뜻한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신예은은 클래식한 트위드부터 포근한 스웨이드, 깊은 컬러감의 벨벳까지 다채로운 텍스처를 완벽히 소화하며, 그녀만의 우아한 겨울 스타일을 완성했다.

크림빛 트위드 셋업 룩에서는 미니멀한 실루엣에 블랙 스티치 라인이 더해져 단정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자아냈다. 여기에 골드 체인 벨트를 포인트로 매치해 한층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부드러운 브라운 톤의 스웨이드 재킷과 벨벳 스커트를 레이어드해 감각적인 톤온톤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여기에 롱부츠를 매치해 겨울 거리에서도 빛나는 세련미를 더했다.

버건디 체크 재킷 룩은 잇미샤 특유의 모던함을 강조한 스타일. 클래식한 체크 패턴에 네이비 원피스를 매치해 레트로 감성과 도시적인 무드가 공존하는 룩을 연출했다.

마지막으로 블랙 크롭 재킷과 와이드 데님 팬츠를 조합한 스타일은 도시적인 시크함이 돋보인다. 화이트 블라우스로 균형을 잡아 단조로움을 덜고, 골드 체인 벨트로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현재 디즈니+〈탁류〉와 JTBC〈백 번의 추억〉을 통해 활발히 활동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한층 더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녀의 뜨거운 행보와 맞물려 선보이는 잇미샤의 겨울 컬렉션은 도시의 리듬 속에서 펼쳐질 새로운 무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51 Likes
5 Shares
0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