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끌로에, MEOVV 안나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20251021 Chloe 1
[사진제공=끌로에(chloé)]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끌로에가 5세대 대표 K-pop 아티스트 ‘미야오’(MEOVV)의 안나(Anna)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AD-KFA

타고난 창의성과 자연스러운 에너지를 지닌 안나는 끌로에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여성스러우며 에포트리스(Effortless)한 매력을 완벽하게 구현한다.

AD-KFA

안나는 포토그래퍼 데이비드 심스(David Sims)가 촬영하고, 여러 번의 글로벌 수상 이력이 빛나는 감독 마티 디옵(Mati Diop)이 연출한 패딩턴 백 캠페인을 통해 파리에서 메종과의 첫 협업을 선보였다.

그녀는 “끌로에는 늘 자유로움, 진정성, 그리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상징해왔고, 이는 저에게 깊이 공감되는 가치입니다. 이런 메종의 앰버서더로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자 기쁨이고, 셰미나 카말리(Chemena Kamali) 의 끌로에 비전 또한 제게 큰 영감을 줍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끌로에는 1952년 이집트 태생의 파리지앵 가비 아기옹(Gaby Aghion)에 의해 설립된 프렌치 럭셔리 하우스로, 세계 최초로 럭셔리 레디 투 웨어를 선보이며 여성에게 자유와 개성을 제시했다. 현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셰미나 카말리(Chemena Kamali)의 디렉션 아래 자유분방한 여성성과 에포트리스한 우아함이라는 설립자의 비전을 이어가고 있다.

44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