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금강제화, 프리미엄 여성슈즈 편집숍 ‘비제바노’ 론칭

 

금강제화, 프리미엄 여성슈즈 편집숍 ‘비제바노’ 론칭 | 1금강제화(대표 신용호)가 여성 고급화 시장 공략을 위해 최고급 여성슈즈 편집매장 비제바노(VIGEVANO)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비제바노 매장은 금강제화 강남점과 명동점 내에 숍인숍 형태로 운영된다. ‘최고급 여성 슈즈’를 콘셉트로 소재 선정에서부터 제작까지 전 부분에 세심한 작업을 거쳐 고감도 여성 슈즈를 판매한다.

비제바노 슈즈
비제바노 슈즈

소재로는 파이톤, 카프, 실크 등 이태리 고급 소재와 크리스털, 특수피 등 세련미 넘치는 장식들을 사용해 정교한 수작업으로 제작된 비제바노 슈즈들은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특히 국내 주얼리 브랜드인 미네타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여성 슈즈 10여종은 한층 더 화려하면서도 시크한 감성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

또한 비제바노 매장에서는 쥬세페 자노티, 세르지오 로시, 지미추, 크리스티앙 등 10여 개 세계 유명 브랜드의 여성 슈즈들도 선보인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획일화된 디자인에 소비자의 피로도가 증가하고 있는 패션시장에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여성슈즈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것에 주목해 비제바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련된 디자인과 VIP 서비스 등 차별화 전략을 통해 프리미엄 여성슈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비제바노 매장에서는 나만의 슈즈를 갖고 싶어하는 여성들을 위해 ‘비제바노 꾸뛰르’를 진행한다. 외피, 내피, 솔, 힐 등의 컬러와 소재를 비롯해 패턴, 장식 등 세세한 디테일까지 자신의 취향에 맞춰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다. 총 1,400만가지 디자인이 가능하며 주문부터 제작까지 10~20일이 소요된다. 가격은 39만9,000원부터 159만9,000원.

192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