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민정, 빈치스벤치 가방 디자이너 변신 ‘리네아’ 백 공개

이민정, 빈치스벤치 가방 디자이너 변신 ‘리네아’ 백 공개 | 1배우 이민정이 자신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모던&클래식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벤치(VINCIS BENCH)의 가방 디자이너로 변신해 그녀가 직접 디자인한 ‘리네아 민정 백’을 공개했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리네아는 이탈리아어로 ‘라인’을 뜻하며 이름처럼 간결하면서 부드러운 실루엣이 인상적이며 섬세함과 고급스러움을 전하는 네오 빈티지 스타일을 표현한다.

AD-declover

리네아 민정 백은 심플하면서도 실용성과 편안함을 우선으로 디자인됐다. 어떤 의상과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모던하면서도 부드러운 실루엣을 통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셰이프를 구현했다. 또한 최상급 베지터블 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표현, 양 사이드에 심플한 바(BAR) 장식으로 포인트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

특히 적절한 볼륨감의 넉넉한 수납 공간을 제공하며, 탈부착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토트, 숄더, 크로스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의 모노톤 컬러와 패션에 확실한 임펙트를 주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한정판으로 선보일 파이톤 핑크, 파이톤 그레이까지 총 5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이 각 51만 9,000원, 파이톤 핑크와 그레이는 75만 9천원.

1.5k Like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