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슈즈 ‘멜리사’, 경쾌한 ‘팝 컬러’ 스타일 제안
브라질 플라스틱 슈즈 브랜드 멜리사(Melissa)가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SS 컬렉션을 선보이고 올 봄 트렌디한 슈즈 스타일을 제안한다.
봄과 여름 패션을 즐기는 방법으로 다양한 팝(POP) 컬러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이번 시즌은 다른 컬러를 섞지 않은 순도 100%의 비비드한 컬러가 인기를 끌 전망이다.
우아한 섹시미를 보여주는 레드 컬러나 시원함과 세련미를 느낄 수 있는 블루 그리고 화사하고 귀여운 핫 핑크 등 선택의 폭도 한층 높아졌다. 이때 화려한 컬러 슈즈인 만큼 디자인은 미니멀한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봄·여름 슈즈를 고르는 또 하나의 팁은 바로 실용성이다. 아찔하고 부러질듯한 스틸레토 힐 보다는 활동성이 편한 슬립온 형태의 슈즈나 높은 굽은 볼드한 형태나 웻지 스타일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앞부분에도 굽이 있는 형태의 힐은 키를 한층 커 보이게 하는 것은 물론 일반 힐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주어 더욱 실용적이다.
또한 활동성이 좋고 편안한 글래디에이터 샌들과 젤리슈즈의 조합은 이번 시즌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유니크한 스타일에 매트한 느낌이 나도록 처리된 멜리사의 글레디에이터 샌들은 좀 더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버클조정이 가능하다. 레트로한 플랫으로 청바지를 비롯한 어떤 룩과도 매치가 잘 된다.
한편 플라스틱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브라질 브랜드 멜리사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