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폴로 티셔츠 하나면 스타일 ‘빡’ 세련미 ‘끝’

사진제공 : 탑텐
사진제공 : 탑텐

봄, 여름 시즌 폴로 티셔츠는 심플하면서도 캐주얼한 멋으로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꾸미지 않은 듯 멋스럽고 포멀한 칼라가 단정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해 주는 폴로 티셔츠는 최근 캐주얼룩부터 댄디한 루까지 활용빈도가 높은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클래식한 매력과 유니크한 매력을 전부 연출할 수 있는 폴로 티셔츠 코디 노하우를 소개한다.

+ 클래식한 솔리드 폴로 티셔츠로 더욱 댄디하게!

사진제공 : 탑텐
사진제공 : 탑텐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솔리드 컬러 폴로 티셔츠는 일상 생활부터 예의를 갖춰야 하는 격식 있는 자리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용만점 아이템이다.

깔끔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 등의 기본 모노톤을 활용한 폴로 티셔츠는 포멀한 느낌을 극대화할 수 있어 시크한 시티룩 연출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발랄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강조하고 싶다면 얼굴을 화사하게 보이게 해주는 레드나 오렌지, 옐로우 등의 컬러를 선택하면 좋다.

이러한 솔리드 폴로 티셔츠에 데님 팬츠나 톤온톤 색상의 면 팬츠를 같이 매치하면 폴로 티셔츠 특유의 클래식하면서 댄디한 느낌을 배가시킬 수 있어 더욱 세련되게 입을 수 있다.

사진제공 : 탑텐
사진제공 : 탑텐

+ 유니크한 패턴 폴로 티셔츠로 더욱 세련되게!

사진제공 : 라코스테
사진제공 : 라코스테

남들과는 다른 개성적인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패턴이나 포인트가 들어간 유니크한 스타일의 폴로 티셔츠를 추천한다.

포켓, 소매, 칼라에 배색 포인트가 들어가 있거나 스트라이프가 배색이 가미된 폴로 티셔츠는 독특한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마린룩을 위한 기본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폴로 티셔츠는 몸집이 너무 크거나 배가 나왔다면 선이 너무 굵은 것을 피하고 얇게 들어간 것을 선택해야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또한 패턴이 있는 폴로 티셔츠의 경우에는 프린트가 너무 크거나 복잡한 것은 자칫 산만해 보일 수 있으니 심플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폴로 티셔츠의 매력을 한층 배가 시킨다.

180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