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스파 윈터, 킬리안 파리 도산 상륙

20260203 KILIAN PARIS 2 1
[사진제공=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킬리안 파리(KILIAN PARIS)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했다.

AD-KFA
20260203 KILIAN PARIS 1 2
[사진제공=킬리안 파리(KILIAN PARIS)]

지난 27일 열린 킬리안 파리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벤트에는 에스파 윈터가 참석해 현장에 존재감을 더했다.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와 당당한 아우라는 킬리안 파리가 지닌 대담한 럭셔리 감성과 어우러지며 현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윈터는 스토어를 둘러보며 킬리안 파리의 하이 퍼퓨머리 세계관을 경험하고, 이번 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공개된 브랜드 최초의 시프레 계열 향수 ‘허 마제스티(Her Majesty)’를 시향하며 우아하면서도 강인한 무드를 직접 느꼈다.

AD-KFA
20260203 KILIAN PARIS 3 3
[사진제공=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킬리안 파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허 마제스티’는 복숭아 노트의 부드러운 달콤함으로 시작해 장미와 암브레트의 관능적인 깊이를 거쳐, 시더우드와 파피루스의 단단한 우디 잔향으로 마무리되는 향으로 현대적 여성성을 입체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윈터가 방문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은 두 번째 브랜드 공간으로, 킬리안 파리의 장인 정신과 예술적 미학을 집약해 구현한 공간이다. 향수는 물론 바디, 홈 프래그런스까지 브랜드 전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으며, 브랜드의 아이콘인 ‘킬리안 바(KILIAN Bar)’를 중심으로 다섯 가지 올팩티브 패밀리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라 메종(La Maison) 캔들, 아이코닉한 카라페(Carafe, 250ml), 그리고 ‘머스크 버터플라이(Musk Butterfly)’ 등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선보이며, 킬리안 파리만의 헤리티지와 프랑스적 감성을 강조한다. 이와 함께 기프트 바(Gift Bar)와 각인 서비스도 마련돼, 향을 통한 특별한 선물 경험을 제안한다.

한편, 킬리안 파리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향과 공간, 그리고 문화가 유기적으로 어우러진 브랜드 경험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에디터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