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가벼워진 옷차림, ‘슬리브리스’ 활용한 이지웨어 패션

사진제공 : 밀란로랭
사진제공 : 밀란로랭

화창한 날씨에 사람들의 옷차림이 한층 가벼워지고 있다. 특히 올 시즌에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멀티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이지웨어 아이템이 각광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슬리브리스는 여성스러운 매력은 물론 활용도가 높아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인기를 끌 전망이다. 이에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면서도 간편하게 이지웨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슬리브리스 아이템을 소개한다.

+ 심플+스타일리시한 롱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이지웨어~

사진제공 : 밀란로랭
사진제공 : 밀란로랭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성들에게는 가볍고 시원해 보이는 롱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추천한다. 밑단을 강조한 언밸런스한 롱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는 효과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할 수 있어 실용성 또한 갖췄다.

스타일 지수를 한층 높이고 싶다면 멋스러운 재킷을 함께 코디해 쉽고 빠르게 이지웨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더운 날씨에 롱 슬리브리스 원피스 하나만 입어도 세련되고 페미닌한 느낌을 선사한다.

+ 활용도100%,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슬리브리스

사진제공 : 밀란로랭
사진제공 : 밀란로랭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성들은 고급스러운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슬리브리스 아이템이 제격이다. 특히 하늘거리는 시폰 소재에 톤 다운된 카키컬러의 슬리브리스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트렌디한 느낌까지 배가시켜준다.

여기에 미드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페미닌한 느낌을 한껏 고조시킬 수 있다. 또 슬리브리스는 짧은 디자인으로 하이웨스트 팬츠나 타이트 핏의 스키니진과 매치하면 패셔너블한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다.

10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