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터필라, 홍대 편집숍 헨즈에 팝업스토어 오픈
패션전문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슈즈 브랜드 캐터필라(Caterpillar)가 지난 19일 홍대에 위치한 편집숍 헨즈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해 9월 정식 국내에 론칭된 캐터필라는 워커로 대표되는 러기드 라인, 모던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풍의 스니커즈를 선보이는 코드 라인 등을 선보였다.
이번 한달 간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는 캐터필라의 캐주얼한 감성이 묻어나는 2014년 S/S 시즌 주요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삭스 피팅 존을 마련해 원하는 디자인의 양말과 슈즈를 자유롭게 매치해볼 수 있는 독특한 체험의 기회를 마련됐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운영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봄 시즌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패션 양말을 증정한다.
캐터필라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젊은 층에게 트렌디한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캐터필라만의 캐주얼 하면서도 실용적인 감성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편집숍 헨즈는 지난 2012년 마포구 연남동에서 시작해 지난 19일 서교동으로 확장 이전했다. 헨즈는 음악, 패션 등을 한 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사운드라이브러리’ 콘셉트로 국내에서 생소한 미국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를 발 빠르게 선보여 온 편집숍으로 주목 받고 있다.
캐터필라는 두산타워 두타몰, 마리오아울렛, 레스모아 전국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