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금강제화, 감사의 달 ‘최대 30%’ 세일

금강제화, 감사의 달 ‘최대 30%’ 세일 | 1금강제화(대표 신용호)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슈즈, 핸드백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감사의 달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아동화, 컴포트화를 비롯해 핸드백, 등산화, 아웃도어 의류, 골프화 등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6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세일에는 최근 패션성과 기능성이 결합돼 중장년 여성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컴포트화가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140g의 초경량 ‘바이오소프’ 컴포트 샌들은 경량성, 쿠션감, 컬러포인트 등이 매력적인 슈즈로 여름을 준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다이아몬드’ 웻지 토오픈 슈즈는 잔잔한 핫픽스와 펄감이 느껴지는 코사지 포인트로 페미닌한 매력을 뽐낼 수 있을 뿐 아니라 슬림하면서도 안정된 웻지 사양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호하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

바이오소프 초경량 샌들, 다이아몬드 웻지 토오픈
바이오소프 초경량 샌들, 다이아몬드 웻지 토오픈

이태리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의 죠이엘로 핸드백도 여성들을 위한 선물로 제안한다.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인 글로시한 느낌의 메탈릭한 소재와 세련된 컬러 콤비가 돋보이는 핸드백이다. 고급스러운 뱀피 소재와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트렌디 감성을 극대화한 죠이엘로 이그조틱, 미키마우스를 스터드 장식으로 미니멀하게 형상화한 죠이엘로 미키까지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브루노말리 죠이엘로 핸드백, 지갑벨트 세트
브루노말리 죠이엘로 핸드백, 지갑벨트 세트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는 랜드로바, 리갈 고어텍스 서라운드 슈즈가 인기를 끌 전망이다. 슈즈 내피뿐 아니라 바닥창에도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멤브레인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화시에도 쾌적함이 유지될 뿐 아니라 무중창 제법으로 제작해 굴곡성이 뛰어나고 발포 소재를 밑창에 사용해 무게가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 리갈 고어텍스 서라운드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 리갈 고어텍스 서라운드

이외 금강제화 매장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헬리한센’의 아웃도어 의류, ‘PGA투어’와 ‘LPGA’의 골프의류 및 골프화 등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금강제화는 세일 기간 동안 금강제화 강남점, 영등포점 등 9개 매장과 랜드로바 명동점, 부산점 등 8개 매장에서 아동화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미니 축구공, 겨울왕국 수저포크세트, 토마스 미니기차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어버이날을 맞아 오는 7일, 8일 양일간 금강제화, 랜드로바 전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카네이션을 제공한다.

339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