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소녀시대 서현vs수영, 컬러 포인트로 본 화이트룩

소녀시대 서현vs수영, 컬러 포인트로 본 화이트룩 | 1소녀시대 서현과 수영의 올 화이트룩 대결이 화제다.

얼마 전 서현과 수영은 화이트 셔츠에 화이트 스키니진으로 비슷한 분위기의 올 화이트 룩을 선보였다. 이때 둘은 가방과 신발 등 각기 다른 아이템에 컬러 포인트를 줘 같은 듯 다른 느낌을 연출했다.

서현은 올 화이트 룩에 파스텔 컬러 백으로 걸리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순백의 의상에 소프트한 민트 컬러가 돋보이는 ‘힐리앤서스’의 레슬리 백을 매치해 특유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극대화 시켰다. 여기에 샌들과 벨트, 시계 등 액세서리를 화이트 컬러로 통일해 깔끔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반면 수영은 컬러 로퍼를 활용한 올 화이트 룩으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냈다. 상큼한 옐로우 컬러가 가미된 ‘로제가파이’의 로퍼를 착용해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 룩에 세련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화이트 스키니진도 소녀시대가 입으니까 날씬해 보이네”, “대학생들은 서현처럼 민트 컬러 가방 매면 상큼할 듯”, “수영은 늘씬해서 그런지 로퍼 신어도 굴욕 없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44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