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엠리밋, 브랜드 전속 모델 ‘임시완·정은지’ 발탁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MLIMITED)이 임시완, 정은지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엠리밋 측은 임시완, 정은지의 건강하고 꾸밈없는 이미지와 다양한 분야에 거침없이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바와 부합해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엠리밋 마케팅 본부 박용학 상무는 “이제는 아웃도어가 등산복만이 아니라 다양한 장소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전천후 패션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며 “임시완과 정은지가 이러한 변화된 트렌드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최적의 모델이라고 판단했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임시완과 정은지는 제국의아이들, 에이핑크 그룹 활동 뿐 아니라 개인 활동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임시완은 천만관객을 동원한 영화 ‘변호인’에 이어 MBC 새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에서 다시 한 번 연기자로서의 자질을 인정받고 있다. 복고 열풍을 불러온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로 이목을 집중시킨 정은지는 드라마 ‘쓰리데이즈’ OST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음원계 블루칩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엠리밋은 “지금이 아닌 다음 세대를 위한 아웃도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기존의 아웃도어 브랜드로부터 충족되지 않는 갈증을 느낀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하고 있는 만큼, 올해는 임시완과 정은지를 내세워 더욱 적극적으로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161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