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캠핑시즌, 야외활동을 도와줄 스마트 워치

본격적인 여름날씨로 여행하기 좋은 캠핑 시즌이 시작됐다. 힐링이 되는 피크닉과 캠핑 떠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멋진 휴가를 즐기기 위해서는 장비뿐만 아니라 스타일 또한 중요하다.

강한 햇빛과 더위로부터 몸을 보호해줄 실용적인 제품을 비롯해 남자들의 멋을 한층 업 시켜줄 액세서리를 빼 놓을 수 없다. 전체적인 룩에 강렬한 인상을 남겨줄 개성 강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다양한 워치 아이템을 소개한다.

+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책임져 줄 ‘러버 밴드 워치’

레져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은 오랜 시간 야외에 있는 만큼 시간과 날씨를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필수다. 밝고 가벼워진 캠핑 룩에 포인트가 될 액세서리를 찾는다면 컬러감이 있는 러버 밴드 워치 만한 아이템이 없다. 특히 땀이 많이 차는 가죽 밴드나 무거운 소재의 스틸밴드보다는 착용감이 좋고 활동성이 강하며 스포츠와 어우러진 기능성을 두루 갖춘 러버 밴드 워치를 추천한다.

ⓒ 시티즌, 빅토리녹스, 페라리
ⓒ 시티즌, 빅토리녹스, 페라리

시티즌(CITIZEN)의 신제품 ‘프로마스터 에코-드라이브 알티크론’은 전자 나침반은 물론 높이와 깊이, 방향의 정확한 측정이 가능한 센서가 부착되어 있다. 다이내믹한 핸즈의 디자인은 하늘을 높이 오르는 비행기와 헬리콥터를 연상케 하며 고도계를 작동시키면 옐로우, 레드, 그린 컬러 핸즈가 차례로 10m, 100m, 1000m까지 측정할 수 있다. 레드 컬러 핸즈는 콤파스 기능을 함께 수행한다. 직경 51.5mm 다이얼 케이스 안에 여러 겹으로 이루어진 구조는 뛰어난 가독성을 자랑하는 한편 티타늄 소재로 이루어진 케이스와 반사 방지 사파이어 크리스털 글라스 및 200m 방수 기능은 캠핑 시 악천후 속에서도 강한 내구성을 자랑 할 수 있다.

빅토리녹스 스위스 아미(Victorinox Swiss Army)는 2014년 바젤 월드를 통해 혁신적인 디자인과 강인한 내구성을 고루 갖춘 ‘이녹스’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130번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하여 탄생한 이녹스 컬렉션은 강화 스테인레스 스틸 케이스와 탈부착이 가능한 블랙 범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떠한 외부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특수 설계 됐다. 특히 이녹스는 거친 외부 환경에서도 탄탄한 내구성을 가장 큰 강점으로 한다. 200m 방수에 콘크리트 바닥 위 10m 상공에서의 낙하 테스트를 비롯 64t 탱크가 시계 위를 지나가거나 작동하는 세탁기 속에서도 2시간 동안이나 견뎌냈다. 또한 51°C 에서 71°C 까지의 기온 차, 12G의 중력, 부식을 일으키는 가솔린, 솔벤트, 기름, 세척제, 살충제 등에서도 오작동 없이 변함없는 강인한 면모를 유지한다.

다이내믹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페라리(FERRARI) 워치의 ‘아에로디나미코’는 전체적으로 블랙컬러를 사용하여 묵직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에 남성적인 느낌과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다이얼과 크라운에 페라리의 상징인 엠블럼을 각인시켰다. 소재 특성상 탄성력이 좋고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각각 시, 분, 초를 표현하는 크로노그래프와 4시와 5시 사이 데이트 창을 통해 시간과 날짜를 보는데 편리하여 가독성이 높다. 5기압 생활 방수 기능과 46mm 케이스로 제작됐다.

+ 피크닉 패션의 완성 컬러풀 ‘나토 밴드 워치’

날씨가 화창해지는 요즘 남성들의 의상에도 산뜻한 변화가 필요하다. 데이트나 나들이에 나설 때 변화는 주고 싶은데 패션에 많은 관심이 있는 남성들이 아니라면 스타일에 대한 고민이 커질 수 밖에 없다. 시계는 남성의 센스와 위트를 가장 잘 보여주는 아이템. 시계 하나만으로 룩 전체의 분위기를 좌우할 뿐만 아니라 그 사람의 스타일 지수까지 높여 준다. 기분에 따라 날씨에 따라 엑스트라 밴드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나토 밴드 워치로 발랄한 피크닉 룩을 연출해보자.

ⓒ 타이맥스, 노티카
ⓒ 타이맥스, 노티카

스포츠를 사랑하는 이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계 브랜드 타이맥스(TIMEX)는 방수기능을 포함한 고도, 기압, 온도 측정 등 실용적인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겸비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컬러풀한 나토 밴드를 쉽게 교체하여 여러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위켄더’ 시리즈는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는 액세서리로 탁월하다. 특히 최근 트렌드로 급부상한 나토 밴드(패브릭 소재의 밴드)를 사용하여 이전 군용 시계에서 느낄 수 있는 특유의 밀리터리한 감성과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프레임에 클래식한 감성까지 더했다.

노티카(NAUTICA) 워치에서는 배와 항해, 해양관련 스포츠 등의 모티브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BFD 101’ 데이트 박스 세트를 출시했다. 봄, 여름 시즌을 겨냥한 나일론 소재의 나토 밴드와 화이트 및 블루 다이얼의 매치가 포인트로 캐주얼 스타일의 워치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케이스를 사용하여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화이트와 블루, 블랙, 그레이 네 가지 컬러 다이얼로 선보인다. 40mm 케이스 사용으로 안정되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방수에 강한 스크류 다운 크라운을 장착하여 100m 방수가 가능하며 수상 퍼포먼스에 있어 최상의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EXTRA 밴드 구성으로 2가지 컬러의 나토밴드가 추가로 들어 있어 취향에 맞게 변경 가능하다.

200 Like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