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시원하고 가볍게 ‘내추럴 이지룩’ 대세
본격적인 더위가 이어지면서 이지룩이 트렌드로 떠올랐다. 시원하고 가볍게 입기 좋은 이지룩은 지금부터 한 여름까지 활용도가 높아 더욱 각광 받고 있다.
이지룩을 연출할 때는 베이직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택해 편안함을 중점을 두고 연출하는 것이 기본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피스나 무지 반팔 티셔츠, 팬츠 등을 들 수 있는데 스커트나 원피스의 경우에는 너무 넉넉한 핏 보다는 실루엣을 예뻐 보이게 몸에 살짝 피트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소재는 신축성이 좋고 부드러운 면 제품을 선택하면 더욱 활동적이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남성의 경우 디테일 자체는 심플하지만 컬러로 전체적인 룩에 생기를 주는 것이 남들과 차별화된 이지룩을 연출할 수 있다. 팬츠나 티셔츠 색상을 톤온톤으로 매치한다거나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 차분한 모노톤 아이템을 1개 이상 선택하여 스타일링하면 쉽고 세련된 이지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성들에게는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간편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입기 좋은 저지 소재의 슬리브리스 원피스가 제격인다. 이지룩이라는 이름처럼 너무 번잡하게 꾸미기 보다는 최대한 편안하면서 자연스러운 감성이 돋보이도록 너무 화려한 액세서리는 자제하고 심플하게 입는 것이 좋다.
또한 이러한 이지룩에 스포티한 무드가 돋보이는 스냅백, 어디에나 매치하기 용이한 크로스백 등으로 마무리하면 올 여름 스타일을 무난하게 가져갈 수 있다.
99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