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J오쇼핑, ‘도수코 GUY&GIRLS’ 런웨이 생중계
CJ오쇼핑(대표 이해선, 변동식)이 온스타일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GUY&GIRLS (이하 도수코 GUY&GIRLS)’의 첫 번째 런웨이 미션 현장을 생중계한다.
동대문 DDP에서 열리는 도수코 GUY&GIRLS는 시즌 사상 최초로 남자 모델이 합류했으며, 톱모델 장윤주와 김원중이 심사위원으로 선정됐다. 6월 2일 저녁 8시부터 진행되는 런웨이 미션에서는 도수코 GUYS&GIRLS의 본선 진출자가 결정될 예정이다.
CJ몰은 도수코 GUYS&GIRLS 생중계 페이지를 개설, 생생한 현장분위기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런웨이 모델 의상을 지원한 디자이너 장민영과 이상현의 브랜드 엣지, 바이민 그리고 스탠다드 그레이드 등 S/S 시즌 신상품도 판매한다.
CJ오쇼핑 관계자는 “CJ오쇼핑은 서울패션위크를 후원하고 홈쇼핑 최초로 판매 없는 패션쇼 방송을 진행하며 고객이 패션 트렌드를 접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이번 도수코 GUYS&GIRLS 생중계와 같이 고객에게 최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안하는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오쇼핑은 도수코 GUYS&GIRLS생중계 관람 소감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CJ원포인트 1,000점을 증정한다.
124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