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본격적인 캠핑시즌, 연인들을 위한 캠핑룩 팁

ⓒ 라푸마
ⓒ 라푸마

캠핑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오랜만에 떠나는 가족 캠핑을 비롯해 친구와의 추억 캠핑, 그리고 연인과의 특별한 캠핑 등. 그 가운데 둘 만의 오붓한 시간을 위한 연인과의 캠핑은 장비 준비에 앞서 스타일 또한 고민거리 중 하나다.

특히 올 시즌 캠핑 패션은 캠핑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친구와의 만남에 입고 나가도 어색함이 없는 스타일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와 함께 야외 활동이 많은 만큼 벌레에 대한 안티벅스 제품이나 더운 날씨에 땀을 흘려도 빠르게 건조 시켜주는 드라이 소재의 제품들이 대거 선보이고 있다.

우선 기본적인 캠핑룩은 활동성과 편암함이 보장되어야 한다. 여기에 핏과 같은 스타일적인 요소까지 더해지면 모두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패셔너블한 커플 캠핑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라푸마
ⓒ 라푸마

여성이라면 체크, 도트, 스트라이프 등 패턴이 있는 셔츠 위에 반팔 라운드 티셔츠를 레이어드 해 활동적인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또한 기장이 긴 팬츠 보다는 살짝 롤업 된 크롭 팬츠가 발랄함을 어필하는데 제격이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소품만 간단하게 담을 수 있는 힙색이나 크로스백을 착용하면 캠핑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남성은 피케 소재, LXT 쿨 테크 기능성 소재 등 통풍이나 건조가 빠르고 더불어 냉감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는 셔츠류가 캠핑룩에 안성맞춤이다. 스타일적인 부분까지 놓치고 싶지 않다면 캠핑 시 데님 팬츠는 잠시 넣어두고 7부나 9부 길이의 카고 팬츠로 멋을 내는 것도 좋은 스타일링의 예다.

이외에 연인을 위해서라면 갑작스럽게 비가 내릴 경우를 대비해 진흙탕에서 아무렇게나 신어도 오염이 없고, 방수 기능이 탁월한 플립플랍이나 샌들을 여분으로 챙기는 센스가 필요하다. 또한 좀 더 통일감 있는 커플 캠핑룩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캠핑 시에 꼭 필요한 바람막이 재킷이나 모자, 백팩, 액세서리 등을 동일한 패턴이나 컬러로 매치하면 된다.

37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