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핀란드 주얼리 ‘라포니아’ 21일 국내 첫 선
북유럽 자연을 모티브로 한 핀란드 주얼리 브랜드 라포니아(LAPPONIA)는 론칭쇼를 갖고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라포니아 주얼리를 전개하는 에이스앤홀딩스(대표 김훈재)는 오는 21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뷰티파크 토파즈홀에서 ‘2012 LAPPONIA- THE ART OF EXPRESSION’라는 주제로 론칭행사를 갖는다고 19일 밝혔다.
라포니아는 1960년 핀란드 헬싱키에서 시작돼 현재 북유럽과 미국 등 전세계 14개국 유명백화점에 판매되고 있으며 아시아에서는 일본에 이어 두 번째다.
이번 론칭쇼에서는 주한 핀란드 대사와 라포니아 수석작가가 참석해 핀란드 브랜드의 역사와 우수성과 역사 알릴 예정이다.
라포니아 주얼리는 라플랜트 금괴 모양과 무광 처리된 생산공법으로 예술적 가치를 디자인 해 대중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주얼리마다 작가의 정신을 담아 10개 내외로 제작해 희소성과 작품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론칭쇼는 라포니아 주얼리의 첫 한국 론칭을 알리는 동시에 핀란드 자연속에 있는 듯한 편안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과 고객들은 작품에 매료된 채로 돌아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앤홀딩스는 게스 주얼리를 비롯해 Vers, Ta-Dah Shoes, FEB31 등 브랜드를 국내에 론칭한 패션유통전문회사다.
99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