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엑설런트 메이커’ 정성하 영상 공개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한국인으론 유일하게 ‘엑설런트 메이커’로 선정된 정성하씨의 영상을 공개했다.
‘엑설런트 메이커’는 자신의 분야에서 신념과 열정을 가지고 최선의 결과를 만들어 내는 뉴발란스 캠페인으로 아시아 지역에서는 첫 번째로 소개된 것.
정성하는 17세의 나이에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기타리스트 자리에 오르며 기타에 대한 열정과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어렸을 때부터 자신의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려 한국인 최초로 1억 뷰를 기록한 후, 앨범 발매와 콘서트를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연주에 대한 자신의 소망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한국을 대표하는 엑설런트 메이커 정성하는 최근 세계적인 팝스타 제이슨 므라즈(Jason Mraz)가 그의 연주에 매료돼 “자신의 밴드에 영입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 1위에 오르며 주목을 받고 있다.
정성하가 기타로 들려주는 엑설런트에 대한 정의와 기타에 이어 재즈피아노, 드럼, 노래 등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모습은 유튜브(http://www.youtube.com/watch?v=Q68zPNh5YCw)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뉴발란스 엑설런트 메이커 캠페인은 전세계적으로 자신의 삶에 최선의 노력으로 특별함을 만들어 낸 13명을 선정하여, 순차적으로 그들의 삶과 일, 열정을 보여주는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유럽과 아메리카 등을 지나 아시아 지역은 정성하를 시작으로 앞으로 6명의 엑설런트 메이커를 만나볼 수 있다.
104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