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성을 위한 워킹화, 리복 ‘스카이스케이프’ 프린트 팩

ⓒ 리복_스카이스케이프(SKYSCAPE)
ⓒ 리복_스카이스케이프(SKYSCAPE)

리복이 여름철 여성을 위한 워킹화 스카이스케이프(SKYSCAPE) 프린트 팩을 출시한다.

스카이스케이프는 지난 4월 스카이스케이프 글로벌 모델 미란다 커가 방한해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해 화제가 되었던 제품이다. 특히 발등을 감싸주는 외피가 여성의 속옷에 영감을 받은 소재로 적용되어 특유의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번에 스카이스케이프 프린트 팩 기존 단색으로 출시되었던 제품과 달리 퍼플 바이브, 일렉트로 핑크, 레오파트, 지브라 등 총 4가지이다. 스타일리시한 프린트 버전으로 여름 나들이 룩의 포인트로 안성맞춤이며, 맨발로도 부담 없이 편하게 신을 수 있다.

리복의 관계자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이 여성 신발시장의 트렌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스카이스케이프의 큰 인기에 힘입어 프린트 팩 4종을 출시했다”며 “리복은 앞으로도 여성들의 건강한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해 스타일과 기능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리복의 여성 워킹화 스카이스케이프는 리복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shop.reebok.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85,000원.

333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