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FS화보] 장윤주, 운동화 패션도 스타일리시하게

[FS화보] 장윤주, 운동화 패션도 스타일리시하게 | 1 [FS화보] 장윤주, 운동화 패션도 스타일리시하게 | 2톱 모델 장윤주가 미친 존재감을 드러냈다.

19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뇌쇄적인 눈빛과 도발적인 포즈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장윤주 화보를 공개했다.

그동안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이패션 포즈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장윤주는 이번 화보에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타고난 모델임을 인증했다.

트랙톱에 레깅스, 니삭스만으로도 시크한 스포티즘을 표현해 내는가 하면, 스냅백에 블랙 후드티를 뒤짚어 쓰고 핑크 플리츠 드레스를 레이어드해 장윤주만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여과 없이 보여줬다.

또한 장윤주는 화보 속 의상에 빈티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센토’ 운동화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함을 강조했다. 스커트 사이로 과감하게 드러낸 군살없는 매끈한 다리 라인은 운동화를 신었음에도 빛나는 몸매를 다시 한번 각인 시켰다.

장윤주의 주체할 수 없는 끼가 잔뜩 묻어난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나일론’ 7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446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