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같은 디자인 다른 분위기, ‘화이트vs골드’ 컬러별 시계 선택법

시계는 같은 디자인이라도 컬러에 따라 각기 다른 분위기가 연출된다. 깨끗하고 상쾌한 느낌을 주고 싶은 사람이라면 화이트 컬러를, 럭셔리한 무드를 풍기고 싶은 사람들은 골드 시계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이에 어떤 컬러의 시계를 선택할지 망설이는 이들을 위해 시계 컬러 선택법을 소개한다.

+ 여름에 딱! ‘경쾌+화사’ 화이트 시계

ⓒ Gc워치
ⓒ Gc워치

화이트 컬러 시계는 깔끔하고 시원해 여름철 시계로 인기가 높다. 브라운 가죽 스트랩에 밝은 화이트 케이스가 조화롭게 어울린 ‘Gc TechnoClass’ 시리즈는 세련된 도시 남성들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골드 메탈 팔찌나 반지 등의 액세서리를 함께 레이어드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낼 수 있다.

여성들은 경쾌한 메탈 소재의 올 화이트 컬러 시계로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볼 모양의 스트랩이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더해주는 Gc워치의 올 화이트 시계는 깔끔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정장이나 캐주얼,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또 미니 사이즈 케이스에 얇은 스트랩 라인이 손목을 가늘어 보이게 하는 효과까지 부여해준다.

+ 모던한 스타일에 럭셔리를 더하다! 골드 시계

ⓒ Gc워치
ⓒ Gc워치

모던한 스타일을 즐기는 남성들에게는 시크한 블랙에 포인트로 가미된 골드 컬러가 멋스러운 시계를 추천한다. 블랙과 골드의 컬러 매치가 품격있는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Gc워치 시계는 악어 가죽 스트랩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 시켜주며 전체적으로 볼드한 라인이 남성미를 살려준다.

어두운 톤의 피부를 갖고 있는 여성이라면 옐로 골드 컬러의 시계가 잘 어울린다. 여성스러운 디자인에 골드 컬러가 더해진 Gc워치의 ‘Charme’ 시리즈는 우아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드러낸다. 또 골드 컬러 시계는 다양한 컬러의 손목 액세서리와도 무난하게 어우러져 다양한 아이템을 레이어드로 함께 연출해보는 것도 패션 지수를 올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132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