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휴가지 TPO에 따른 나만의 ‘시계’ 스타일링

바캉스 시즌이 한창이다.

달콤한 휴식과 함께 신나는 여행으로 설레임이 가득한 이때, 여행지에서 어떠한 스타일을 연출해야 할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평소보다 가벼워진 스타일에 전체적인 룩에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면서 시선을 확 잡을 수 있는 패션으로 포인트 스타일링이 제격이다. 휴가 스타일에 따라 TPO에 맞는 포인트 코디 ‘시계’ 아이템을 소개한다.

+ 물놀이에는 러버워치로 스타일과 방수 기능까지!

ⓒ 닉슨, 베르수스
ⓒ 닉슨, 베르수스

썸머 시즌 바캉스에는 물놀이가 빠질 수 없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바다부터 계곡, 워터파크까지 다양한 물놀이가 가능한 시즌에 톡톡 튀는 컬러와 기능성까지 갖춘 러버 워치 제품을 소개한다.

여름 바캉스의 필수 아이템인 수영복과 비치웨어는 이번 시즌, 형형색색의 컬러와 화려한 패턴의 제품이 유행하고 있는 추세다. 여기에 시계 또한 화려한 색감과 독특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시계 소재는 메탈이나 가죽보다는 러버 또는 우레탄 스트랩으로 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변색이나 손상을 방지 할 수 있다. 반드시 신경 써야 할 부분 중 하나는 시계의 방수 기능을 체크 하는 것이다.

+ 리조트룩에는 시원한 메탈 시계를!

ⓒ 페레가모, 펜디, 아이그너, 휴고보스
ⓒ 페레가모, 펜디, 아이그너, 휴고보스

좀더 시원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리조트 여행을 추천한다. 산뜻한 리조트룩 스타일링에는 시원하고 경쾌한 무드의 메탈 시계가 적합하다.

여성은 맥시 드레스와 챙이 넓은 파나마 햇을 비롯한 빅 프레임 선글라스를 매치하고 브레이슬릿 타입의 시계와 뱅글 류의 액세서리와 함께 연출하면 우아하면서도 시원해 보이는 리조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남성의 경우, 시원한 하프 팬츠에 스트라이프 티셔츠 또는 린넨 셔츠로 심플한 마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볼드한 실버 메탈 시계를 매치하여 더욱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일 수 있다.

또한 의상의 컬러에 따라 시계를 선택한다면 더욱 완성도 높은 리조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무채색의 모던하고 심플한 리조트룩에는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다이얼과 심플한 디자인의 메탈 시계가 적합하다. 패턴이나 컬러가 가미된 스타일을 연출 할 때는 컬러 또는 크로노그래프 등의 디테일이 가미된 메탈 시계를 매치하여 보다 경쾌하고 발랄한 리조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신나는 페스티벌에는 화려함을 강조할 것!

ⓒ 아이그너, 닉슨, 베르수스
ⓒ 아이그너, 닉슨, 베르수스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음악이 울려 퍼지는 파티와 페스티벌에는 낮보다는 조금 더 화려하면서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시계를 착용해보자.

글래머러스한 블랙&골드 컴비네이션의 시계 또는 화려한 애니멀 패턴의 제품, 시크한 블랙컬러가 돋보이는 제품 이라면 시계 하나만으로도 감각적인 페스티벌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보디라인이 살짝 드러나는 티셔츠 또는 미니드레스에 화려하고 유니크한 컬러의 워치를 착용하면 센스 넘치는 파티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9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