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까르띠에, 수지의 섹시한 ‘파인 주얼리 레이어링 스타일’ 화보 공개

[FS화보] 까르띠에, 수지의 섹시한 ‘파인 주얼리 레이어링 스타일’ 화보 공개 | 1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섹시한 주얼리 여신으로 변신했다.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까르띠에’는 새로운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론칭을 기념해 수지와 함께한 주얼리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하와이에서 진행한 이번 화보는 ‘파인 주얼리 레이어링 스타일’을 콘셉트로 수지의 미모와 스타일을 더욱 빛나게 해주었다.

화보 속 수지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늘씬한 보디라인이 돋보이는 심플한 드레스, 페미닌한 소재의 레이스, 화이트 톤 의상을 착용해 한층 성숙해진 우아한 여인의 모습을 표현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촬영 당시 수지는 강렬한 햇빛의 무더운 날씨에도 시종일관 밝은 모습과 진지한 자세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라며 “또한 아름다운 모습에 촬영장 주변 현지인들의 모든 관심을 모았다”고 전했다.

20140721_cartier_Suzy (3) 20140721_cartier_Suzy (2)

767 Views
10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