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토리, 론칭 기념 초호화 경품 이벤트
국내 5대 패션기업 세정(박순호 회장)에서 올해 2월 론칭한 브리티시 정통 트래디셔널 브랜드 ‘헤리토리(HERITORY)’가 BMW 미니 해치 쿠퍼, 4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 초호화 경품을 내걸고 헤리토리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헤리토리 멤버십 가입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 BMW 미니 해치 쿠퍼 디젤, 2등 4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3등 헤리토리 심볼 순금 등을 지급하며 오는 6월 30일까지 실시된다.
헤리토리 멤버십은 전국 헤리토리 매장을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자에게는 상시 10% 할인 및 결제 금액의 최대 10% 포인트 적립 등의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 가입자 생일이 포함된 달이나, 가입자의 결혼기념일 또는 배우자의 생일 전후 일주일 동안에는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해진다.
더불어 매장 방문 시 헤리토리에서 특별 제작한 포스트잇 사은품을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패션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된다.
헤리토리 김선우 사업부장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브랜드를 알리는 것은 물론, 고객들에게 놀라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헤리토리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 그리고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추후 공지되며, 이벤트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당첨자에게 부담된다. 자세한 사항은 헤리토리 전국 매장 또는 고객센터(080-577-7722)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헤리토리는 세정에서 2012′ S/S시즌 야심차게 전개하는 브랜드로 브리티시 트래디셔널의 정통성을 기반으로 아메리칸 트래디셔널의 실용성과 타운캐주얼의 범용성을 융합하여 새로운 컨셉을 정의한 트래디셔널 남녀 캐주얼 브랜드다.
트래디셔널 캐주얼, 비즈니스 캐주얼, 시크 트래디셔널, 스포티 라인 등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되고 현재 엔터식스 동탄점, 눈스퀘어점, 부산롯데센텀점 등 전국 30개 매장이 오픈이 완료됐다.
한편 국민 엄친아 이승기와 SBS수목드라마 ‘옥탑방왕세자’에서 활약하고 있는 정유미를 메인 모델로 발탁, 오는 5월 26일 부산롯데센텀점을 시작으로 고객사인회를 준비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