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션협회, 인디브랜드 판로개척…디큐브백화점과 상품전 개최

패션협회, 인디브랜드 판로개척...디큐브백화점과 상품전 개최 | 1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가 인디 디자이너들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판로개척에 앞장선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최근 ‘제4회 인디브랜드페어’를 성황리에 마친 한국패션협회는 오는 8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디큐브백화점에 인디브랜드 상품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AD-declover

인디브랜드페어를 통해 유통업체와 패션업체간 비즈니스 연계의 장을 마련했다면 이번 상품전에서는 인디 디자이너들의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한국패션협회의 적극적인 인디 디자이너들의 비즈니스 성장 기반 구축을 목적으로 향후 국내 주요 백화점뿐만 아니라 편집숍, 팝업스토어 등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그 첫 번째 행보로 디큐브백화점의 인디브랜드 상품전은 제4회 인디브랜드페어 참가업체들을 대상으로 희망업체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것으로 여성복, 남성복, 패션잡화 등 최종 36개 브랜드 참여한다.

디큐브백화점 지하 2층부터 1층까지 3개 층에 걸쳐 인디브랜드 상품전이 진행되며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이색 이벤트 및 경품 증정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또 디큐브백화점은 8월 초부터는 다양한 형태의 온/오프라인을 통해 홍보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디큐브백화점은 지하철 2호선 신도림역과 연결되어 있어 평일 7만, 주말 9만 정도의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특히 20~30대가 메인 타깃인 점을 감안하여 인디 브랜드들의 적합한 소비 마켓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행사를 계기로 신선한 인디 브랜드를 발굴하여 향후 디큐브백화점 내 팝업스토어 및 편집숍 운영 등 인디 브랜드의 입점을 추진할 예정이다.

117 Like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