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콴펜 ‘KP뉴욕’, 산뜻한 컬러백 ‘데일리아’ 출시
핸드메이드 악어백 브랜드 콴펜(KWANPEN)의 KP뉴욕 라인에서 2014년 신제품 ‘데일리아’ 백을 출시한다.
KP뉴욕(KPNY) 라인은 콴펜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컬렉션으로, 젊은 층의 니즈를 반영해 최상급의 소재에 트렌드한 디자인을 더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상큼한 컬러가 돋보이는 데일리아 백은 오스트리치 가죽에 캔버스 소재를 혼합해 가벼우면서도 튼튼하다. 특히 캐주얼한 느낌의 캔버스 소재의 믹스로 산뜻하고 경쾌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또한 탈부착이 자유로운 스트랩이 내장돼 있어 숄더와 토트로 연출할 수 있어 폭 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데일리아(Dailia) 백은 크리스탈, 딤블라, 에그, 세리즈 총 4가지 컬러로 출시, 다양한 컬러를 통해 각각의 개성을 부여했다.
콴펜 관계자는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는 딤블라 컬러는 출시 직후 큰 호응을 얻으며 완판을 앞두고 있다”며 “넉넉한 수납 공간을 마련, 소지품이 많은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데일리 백으로 큰 호응을 얻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KP뉴욕 라인의 데일리아 백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콴펜 매장,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366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