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LF, 여성 편집숍 ‘앳코너’ 공식 론칭

20140808_at.Corner (1) LF(대표 구본걸)에서 여성 편집숍 앳코너(a.t. corner)를 공식 론칭했다.

앳코너는 여성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의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제안하는 편집형 리테일 브랜드로 지난 1일 삼청동에 약 99㎡(약 30평) 규모로 오픈했다. 앳코너는 론칭과 함께 허리우드 탑 셀러브리티 클로에 세비니와 손잡은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화보 콘셉트는 ‘클로에 세비니의 리얼 라이프스타일과 그녀의 옷장’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지닌 클로에 세비니의 스타일을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에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이 고스란히 담긴 코트, 블라우스,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그녀만의 세련된 감각으로 풀어냈다.

20140808_at.Corner이번 뉴욕 화보 촬영 현장에는 론칭 전 진행한 온라인 이벤트에서 당첨자와 클로에 세비니와 자리를 함께 할 수 있도록 하여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오픈과 동시에 일부 매장에서는 5~12만원 상당의 상품을 3만원에 얻을 수 있는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앳코너는 삼청점 외에 8월에만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울산점 및 롯데백화점 잠실점, 부산점, 등에 매장을 추가로 오픈 할 예정이다.

82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