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제이에스티나, 로맨틱 펑크 무드의 ‘지드래곤’ 화보 공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핸드백 뮤즈인 지드래곤의 2014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최근 서로 상반된 ‘로맨틱 펑크(Romantic Punk)’를 콘셉트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과의 완벽한 마리아주를 이루는 두 번째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지드래곤은 펑크한 스타일뿐 아니라 시선을 사로잡는 애티튜드와 특유의 유니크한 표정 연출을 통해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지드래곤은 골드 스파이크 장식이 돋보이는 미니 사이즈의 ‘아만다 펑키 드로우 스트링 백’과 레이어드된 목걸이를 포인트로 전체적인 시크한 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 속 지드래곤은 레드 블라우스와 블랙 페도라, 어깨에 걸친 블랙 재킷으로 강렬하면서도 로맨틱한 모즈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제이에스티나의 고급스러운 ‘티아라 펑키 백팩’을 매치해 로맨틱 펑크 무드의 깊이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1월 ‘비욘드 아이콘’이라는 테마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과의 첫 캠페인을 진행했다.

150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