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민호, 섹시한 게스(GUESS) 가이로 변신

이민호, 섹시한 게스(GUESS) 가이로 변신 | 1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게스(GUESS)의 새 얼굴로 배우 이민호가 발탁됐다.

게스는 그간 ‘게스걸’이라는 수식어를 낳으며 클라우디아 쉬퍼, 나오미 캠벨, 드류 베리모어 등 캠페인을 통해 세계적인 여성 톱스타를 배출하며 브랜드를 알렸다.

이번 이민호 발탁은 지난 2009년 정우성에 이어 이례적으로 남자 모델을 메인으로 기용함으로써 남성과 여성 고객 모두를 공략한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게스는 프로모션을 통해 이민호와 같이 핫한 남자와의 로맨스를 꿈꾼다면 섹시한 게스걸이 되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매력적인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디스트로이드 진을 비롯해 F/W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핫한 아이템들을 대거 공개할 예정이다.

게스코리아 마케팅팀 석시영 부장은 “이민호의 경우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갖고 있는 만큼 글로벌 브랜드인 게스에 매우 적합한 스타라고 할 수 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게스가이’로 변신한 이민호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민호와 함께한 게스코리아의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149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