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배우 이진욱의 세련된 ‘리얼 시티 라이프’ 패션

20140816_TNGT_LeeJinWook (1)배우 이진욱의 ‘리얼 시티 라이프’ 화보가 공개됐다.

LF(대표 구본걸)의 남성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NGT는 브랜드 모델인 이진욱을 앞세워 2014년 F/W시즌 세련된 감각의 스타일과 젊은 남성들의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도시를 배경으로 ‘스타 이진욱’만의 특유의 로맨틱하면서도 남성적인 분위기로 도시에서의 일상을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보여주고 있다.

20140816_TNGT_LeeJinWook (3) 20140816_TNGT_LeeJinWook (2)TNGT의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자연스러운 이진욱의 모습을 통해 젊은 남성들에게 보여주며, 도시적인 느낌의 비즈니스 룩과 평상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그는 바쁜 일상 생활 속에서 갖는 휴식시간, 취미로 자전거를 타거나 사진 찍는 것을 즐기는 장면, 그리고 감미로운 재즈 음악을 듣는 모습을 보여주어 역시 ‘로코킹’다운 모습을 이번 TNGT F/W 화보에서 제대로 표현하여 뭇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434 Views
8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