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세정 ‘두아니’, 첫 모델에 ‘박민영’…페미닌·도회적 여성 추구

세정 ‘두아니’, 첫 모델에 ‘박민영’…페미닌·도회적 여성 추구 | 1이태리 감성의 잡화 브랜드 두아니(DUANI)가 2014 F/W 시즌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민영을 발탁했다.

두아니는 지난 3월 패션전문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이 론칭한 이탈리안 컴포트 럭셔리 콘셉트의 패션 잡화 브랜드다.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 내 숍인숍 형태로 전개하고 있으며, 주력상품인 여성 핸드백을 비롯해 모자, 지갑, 벨트, 스카프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두아니 측은 “박민영의 여성스럽고 도시적인 이미지가 우아하면서도 실용적인 도시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두아니의 브랜드 콘셉트에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이유를 밝혔다.

두아니의 첫 번째 뮤즈로 선정된 박민영은 이번 시즌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한 해 동안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아울러 박민영은 지난 6월 종영한 MBC 드라마 ‘개과천선’에서 두아니의 ‘레떼라백’을 착용, 당시 해당 제품이 ‘박민영백’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주목을 끌었던 인연도 갖고 있다.

세정 ‘두아니’, 첫 모델에 ‘박민영’…페미닌·도회적 여성 추구 | 2이번 시즌 두아니는 프리미엄 라인의 핸드백 컬렉션을 통해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한 ‘Estico’, 미니멀하고 럭셔리한 ‘Classico’, 현대적이고 실용적인 ‘Moderno’ 등의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라인 외에도 국내 고객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에 두아니만의 독특한 패턴을 접목한 ‘하우스패턴 라인’, 와인 컬러 등 가을 시즌 트렌드에 맞춘 ‘트렌디 라인’, 실용적인 ‘멀티기능성 라인’ 등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의 제품을 출시한다.

세정 광고홍보실 정예지 부장은 “최근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등 세계적으로 K백이 인기를 끌 수 있었던 데는 광고뿐 아니라 드라마, 영화 등 문화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개성을 잘 드러내준 모델들의 역할도 컸다”면서 “세련된 외모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지닌 박민영이 앞으로 두아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두아니는 3월 론칭할 당시 ‘듀아니’로 선보였으나 이탈리안 감성 콘셉트에 따라 하반기 브랜드명을 현재의 ‘두아니’로 확정지었다.

370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