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까르뜨블랑슈, 신상 ‘가죽재킷’ 50% 할인 선판매
남성 캐주얼 브랜드 까르뜨블랑슈(CarteBlanche)가 얼리버드족을 겨냥해 가죽재킷을 선판매한다.
얼리버드족은 아침에 일찍 방문하는 고객을 일컬었으나, 최근에는 다가올 계절을 대비해 필요한 물품을 합리적인 비용에 구매하는 현명한 소비자로 사용되고 있다.
까르뜨블랑슈가 이번에 선보이는 가죽재킷 역시 2014 F/W 시즌 신상품인 ‘아트 래더 재킷’으로 정상가 가격에서 50% 할인된 49만원에 내놓은 역시즌 기획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까르뜨블랑슈의 스테디셀러 가죽재킷을 새롭게 리뉴얼 한 제품으로 재고 상품이 아닌 올해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이다.
아트 래더 재킷은 차이나 칼라와 블루종 스타일 2가지 디자인으로 블랙부터 카키, 그레이 총 3 가지 컬러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베지터블 가공한 고급 양가죽과 염소가죽을 사용, 자연스럽고 은은한 광택은 물론 시간이 흐를수록 빈티지한 매력이 더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두 제품 모두 탈 부착이 가능한 칼라 내피 디테일을 적용해 뛰어난 실용성과 보온성을 갖췄다.
까르뜨블랑슈 관계자는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알뜰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이번 역시즌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특히 지난해보다 빠른 추석으로 추석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267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