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행텐, 캘리포니아 감성의 모던 캐주얼룩 재해석

행텐, 캘리포니아 감성의 모던 캐주얼룩 재해석 | 1미국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TEN)이 2014 F/W 시즌 캘리포니아 감성의 모던 캐주얼룩을 제안한다.

행텐은 세계 남자 모델 랭킹 21위로 유명한 패션모델 닐스 버틀러와 함께 광고 캠페인을 촬영, 베이직한 모던룩에 캘리포니아 감성을 더해 감각적인 가을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매 시즌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해온 행텐은 이번 화보에서 가을 잇 아이템인 맨투맨티, 셔츠, 스웨터, 레터링 맨투맨을 세련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하며 올 가을 시즌 트렌드를 선보였다.

특히 가을 분위기에 맞게 톤 다운된 컬러와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준다. 또한 맨투맨티에 스키니진을 매치하면 매니시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다.

행텐 관계자는 ”이번 가을 화보를 통해 아메리칸 감성이 돋보이는 캐주얼하면서도 모던한 가을 룩을 제안했다”며 “지난 시즌에 비해 더욱 세련된 스타일과 활용도 높은 잇 아이템을 준비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텐, 캘리포니아 감성의 모던 캐주얼룩 재해석 | 2

298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