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션그룹형지, 여성 캐주얼·아웃도어 멀티 편집숍 ‘샤트렌로즈’ 오픈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프렌치 감성 여성 캐주얼 샤트렌(CHATELAINE)과 스위스 여성 아웃도어 와일드로즈(WILDROSES)를 한 공간에서 쇼핑할 수 있는 멀티 편집숍 ‘샤트렌로즈’를 오픈했다.
패션그룹형지 측은 “최근 멀티 쇼핑이 가능한 편집숍이 주목 받고 있다”며 “여성 캐주얼과 아웃도어를 원스톱 쇼핑할 수 있는 샤트렌로즈는 주중에는 도심에서 당당한 여성을, 주말에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아웃도어에서 힐링을 찾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곳”이라고 설명했다.
샤트렌로즈는 이달 초부터 성남 태평점을 시작으로 서울 중화점, 인천 주안점, 경북 안동점, 부천 원종점, 부산 괴정점 등 6개 매장을 잇따라 오픈했다. 또한 최근에는 대만 타오위엔 따쟝 쇼핑몰 1층에도 샤트렌로즈 숍을 열었다. 형지는 올해까지 샤트렌로즈 숍을 총 10개 오픈하여 인큐베이팅하고 내년에는 편집숍 오픈을 보다 확대 할 계획이다.
샤트렌로즈 편집숍은 두 브랜드의 매력을 모두 보여주기 위해 MD, 인테리어에 각별히 신경 쓰고 있으며, 매장은 132㎡(40평) 이상 규모로 조성된다.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담아 경쟁력 있는 여성 브랜드인 샤트렌과 와일드로즈가 협업을 통해 한 공간에서 쇼핑하는 새로운 유통을 선보이게 됐다”며 “현대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준비한 멀티숍이기에 방문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26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