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션그룹형지, 여성 캐주얼·아웃도어 멀티 편집숍 ‘샤트렌로즈’ 오픈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프렌치 감성 여성 캐주얼 샤트렌(CHATELAINE)과 스위스 여성 아웃도어 와일드로즈(WILDROSES)를 한 공간에서 쇼핑할 수 있는 멀티 편집숍 ‘샤트렌로즈’를 오픈했다.

패션그룹형지 측은 “최근 멀티 쇼핑이 가능한 편집숍이 주목 받고 있다”며 “여성 캐주얼과 아웃도어를 원스톱 쇼핑할 수 있는 샤트렌로즈는 주중에는 도심에서 당당한 여성을, 주말에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아웃도어에서 힐링을 찾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곳”이라고 설명했다.

Ⓒ 샤트렌로즈 서울 중화점
Ⓒ 샤트렌로즈 서울 중화점

샤트렌로즈는 이달 초부터 성남 태평점을 시작으로 서울 중화점, 인천 주안점, 경북 안동점, 부천 원종점, 부산 괴정점 등 6개 매장을 잇따라 오픈했다. 또한 최근에는 대만 타오위엔 따쟝 쇼핑몰 1층에도 샤트렌로즈 숍을 열었다. 형지는 올해까지 샤트렌로즈 숍을 총 10개 오픈하여 인큐베이팅하고 내년에는 편집숍 오픈을 보다 확대 할 계획이다.

샤트렌로즈 편집숍은 두 브랜드의 매력을 모두 보여주기 위해 MD, 인테리어에 각별히 신경 쓰고 있으며, 매장은 132㎡(40평) 이상 규모로 조성된다.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담아 경쟁력 있는 여성 브랜드인 샤트렌과 와일드로즈가 협업을 통해 한 공간에서 쇼핑하는 새로운 유통을 선보이게 됐다”며 “현대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준비한 멀티숍이기에 방문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82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