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노나곤, YG 보이그룹 ‘바비, B.I’와 콜라보 영상 공개

노나곤, YG 보이그룹 ‘바비, B.I’와 콜라보 영상 공개 | 1제일모직(대표 윤주화)과 YG엔터테인먼트(대표 양현석, 양민석)가 합작한 글로벌 영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노나곤(NONAGON)이 4번째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노나곤은 올 4월 브랜드의 탄생 스토리를 신화적 메타포로 표현한 영상과 댄스&음악이 어우러진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지난 9일에는 태양과 씨엘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영상에는 YG엔터네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멤버인 바비와 B.I, 그리고 걸그룹 후보로 거론되는 리사 등 뉴제너레이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노나곤의 콘셉트를 춤과 음악으로 표현했다.

영상에서 바비와 B.I, 리사는 노나곤 2015 S/S 컬렉션의 스냅백과 블랙&화이트 컬러의 라이더 재킷 그리고 브랜드 인기상품인 버머재킷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착용해 영 스트리트 캐주얼 노나곤의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보여줬다는 평이다.

한편 지난 12일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연 노나곤은 오픈 3일 만에 전 상품 매진을 기록했다. 또한 이번 팝업매장에는 LVMH의 아시아 총괄 앤드류 우 사장, 홍콩 유명 편집숍 브랜드인 I.T의 쉠 카르 웨이 회장 등 해외 패션업계 주요 관계자가 직접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163 Views
8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