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가을 남자들의 패션 코드 ‘레이어드’

Ⓒ 캐터필라
Ⓒ 캐터필라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남자들의 패션 코드로 ‘레이어드’가 주목받고 있다.

레이어드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패션 아이템들을 믹스&매치하여 모양 및 색책적인 효과를 가져와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만들어준다.

하지만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익숙하지 않은 이들에게는 자칫 촌스러운 룩으로 끝나버릴 수도 있다. 너무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완벽한 레이어드 룩을 완성시키기 위한 패션 팁을 제안한다.

+ 컬러 톤을 통일한 믹스&매치로 스타일리시한 레이어드 룩 완성!

Ⓒ H&M, 커스텀멜로우, MLB, 브룩스 브라더스, 플랙진
Ⓒ H&M, 커스텀멜로우, MLB, 브룩스 브라더스, 플랙진

같은 계열의 컬러이지만 조금씩 다른 톤의 패션 아이템들을 매치하면 보다 쉽게 레이어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가을하면 빠질 수 없는 롱 트렌치코트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요란해 보일 수 있는 레이어링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주며 가을남자의 시크함을 더해준다.

여기에 각이 잡힌 베스트가 부담스럽다면 부드러운 느낌의 니트 베스트를 추천한다. 체크 무늬의 셔츠 위에 입어주면 아우터를 벗었을 때도 밋밋하지 않은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톤 다운된 컬러로 상의를 매치했다면 조금 더 경쾌한 컬러의 진이나 스냅백으로 생동감을 더해주는 것도 좋다.

발끝까지 가을남자고 되고 싶다면 정통 하이킹 부츠의 감각을 살린 워커를 제안한다. 고급 가죽 소재의 과감하고 볼드한 워커는 캐주얼한 감각의 레이어드 스타일링에 안성맞춤이다. 만약 댄디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부드러운 느낌의 스웨이드 소재의 슈즈를 선택하면 된다.

285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