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한류여신’ 박신혜, 브루노말리 팬 사인회 성황리 마쳐

Ⓒ 박신혜 팬 사인회_브루노말리 아틀리에 명동점
Ⓒ 박신혜 팬 사인회_브루노말리 아틀리에 명동점

배우 박신혜가 한류 열풍의 중심지 명동에서 팬 사인회를 가졌다.

이번 팬 사인회는 박신혜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이탈리아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의 F/W 신상품 ‘디즈니 에디션’ 완판을 기념해 마련됐다.

지난 4일 브루노말리 아틀리에 명동점에서 열린 박신혜 팬 사인회에는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태국 등 다국적 팬들이 모여 차세대 ‘한류여신’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한류여신’ 박신혜, 브루노말리 팬 사인회 성황리 마쳐 | 1이날 박신혜는 가을 시즌과 잘 어울리는 롱 재킷 스타일에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브루노말리의 ‘스텔라 씬즈 누오보’를 매치해 수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박신혜는 팬 사인회가 진행되는 동안 환한 미소와 함께 팬들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며 고마움을 가득 담아 인사를 전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박신혜가 수많은 인파 속에서도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아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팬 사인회가 진행됐다”라며 “앞으로도 박신혜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46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