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민호 게스 화보, 데님 ‘셔켓’이 뭐야?

이민호 게스 화보, 데님 ‘셔켓’이 뭐야? | 1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게스(GUESS)의 전속모델인 이민호의 셔켓 화보가 화제다.

셔켓(shirket)은 셔츠(shirts)와 재킷(jacket)을 합성해 만든 새로운 패션 용어로 셔츠와 재킷으로 모두 활용이 가능한 패션 아이템을 지칭한다.

특히 지난 몇 년간 남성패션의 중심에 있던 수트 트렌드가 점차 주춤해지면서 다시금 남성성을 강조한 실용적인 캐주얼 패션이 셔켓의 인기와 함께 패션피플들의 중심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 게스 데님 셔켓
Ⓒ 게스 데님 셔켓

공개된 화보 속 이민호가 착용한 셔켓은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이 한층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게스는 셔켓의 장점을 살리고자 내구성이 강한 데님 원단을 적용하고 데님의 차가운 성질을 보완하는 안감을 덧대 보온성을 강화했다. 또한 유니크한 퀼팅 디테일로 부피감을 최소화시켜 가을에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따뜻한 레이어링 이너로 착용할 수 있다.

한편 게스는 오는 17일 서울 명동 세종호텔서 이민호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팬 사인회 참여는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내에 입점되어 있는 게스진 매장 및 게스 명동 직영점 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257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