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박민영으로 알아보는 이번 시즌 겨울패션

20141011_compagna (1)2014 F/W 시즌은 가을은 짧고, 겨울은 포근한 날씨도 많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패션업계에서는 계절과 상관없이 코트를 대거 출시하고 있는데 이는 편안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다는 장점과 레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해 올해 인기가 날로 올라갈 것으로 업계는 예상하고 있다.

2014년 겨울 시즌 공개 된 박민영의 화보에서는 H라인 코트의 놈코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박민영의 코트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컬러감을 더해 꾸미지 않은 듯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또한 무채색의 페미닌한 원피스와 카디건을 레이어드하여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20141011_compagna (2)화보에 공개된 코트 외에도 보온성이 뛰어난 모직 소재의 활용도 높은 심플한 라인의 코트를 선보이며 올 겨울 놈코어 스타일의 패션을 완성하는데 힘을 실어주고 있다.

꼼빠니아 관계자는 “심플한 디자인의 코트에 컬러를 더해 준 놈코어 코트는 스타일링이 간편해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린다”며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이해 코트를 구입하는 여성들이 부쩍 늘고 있다”고 전했다.

 

261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