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김희애·정우성·유연석, 스타 패션으로 본 부산국제영화제 스타일

김희애·정우성·유연석, 스타 패션으로 본 부산국제영화제 스타일 | 1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BIFF)가 지난 11일 성황리에 폐막했다.

BIFF는 국내외 감독과 스타, 영화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류하는 아시아 최대의 영화제다. 특히 10일간 열리는 행사 기간 동안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이들의 스타일 또한 이슈에 오르며 관심을 불러 모았다.

그중 배우 김희애, 정우성, 유연석은 영국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BURBERRY)의 의상을 착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심사위원으로 변신한 김희애는 폐막식 레드카펫에서 우아한 누디 핑크 컬러의 롱 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로 등장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과감한 옆트임으로 각선미를 드러냈으며 매끈한 등 라인까지 공개해 앞, 뒤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레드카펫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부산 팬들의 가장 열광적인 환호를 받았던 정우성은 영화 ‘마담뺑덕’ 인스타일 무비 토크에서 네이비 컬러의 린넨 수트로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우월한 기럭지와 탄탄한 몸매로 완벽한 수트빨을 선보여 “역시 정우성!”이란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영화제 참석차 공항에 등장한 배우 유연석은 윌트셔 트렌치코트와 블랙 진, 스니커즈를 매치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또한 그는 레드카펫에서는 새틴 소재의 슬림핏 블랙 턱시도로 눈길을 끌었다. 나비넥타이와 깔끔하게 넘긴 헤어스타일까지 더해져 럭셔리한 도련님 패션을 완성해 차세대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336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