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틸버리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한 채영의 락시크 스타일링

틸버리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한 채영의 락시크 스타일링 | 1LF(대표 구본걸)에서 전개하는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가 2014 F/W 시즌 고급스러운 락시크를 제안한다.

락시크(ROCKCHIC)는 모던한 감성과 현대적인 감각이 더해져 한층 럭셔리한 스타일로 탄생한 닥스 액세서리의 시그니처 라인이다. 이 컬렉션은 브랜드 고유의 DD로고 장식과 스터드 디테일로 트렌디한 요소가 가미됐다. 또한 레더 스트랩이 있어 투 웨이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고,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컬러는 블랙, 네이비, 틸버리 블루 등 3가지로 선보이며, 가격은 59만8000원.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의 고급스러움과 베이직함은 그대로 살리면서 유니크한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락시크는 시크한 느낌으로 캐주얼한 룩에 잘 어울린다”며 “또한 컬러와 소재의 고급스러움으로 세미 정장이나 클래식룩에도 믹스매치 가능하다”고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한편 닥스 액세서리는 오는 18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브랜드 뮤즈인 한채영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한채영 팬 사인회는 사인회 당일 전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사인회 참여권을 증정한다.

102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