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유인나, 각선미 돋보이는 부츠 스타일링 제안

[FS화보] 유인나, 각선미 돋보이는 부츠 스타일링 제안 | 1배우 유인나가 올 겨울 매혹적인 부츠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유인나는 최근 슈즈 브랜드 소다(SODA)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 늘씬한 각선미를 뽐낸 부츠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유인나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부츠와 풍성한 퍼가 돋보이는 어그 스타일의 부츠 등 다양한 디자인의 겨울 부츠를 신어 스타일리시한 멋을 연출했다.

[FS화보] 유인나, 각선미 돋보이는 부츠 스타일링 제안 | 2특히 유인나가 신고 있는 부츠는 소다의 14F/W 유러피언 컬렉션으로 더 플렉스, 데이콜리, 오스트레일리아 럭스 등의 제품들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FS화보] 유인나, 각선미 돋보이는 부츠 스타일링 제안 | 3이중 더 플렉스는 어퍼와 솔을 먼저 봉합한 후 뒤집는 스티치 앤 턴 제조공법으로 완벽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패션과 편안함을 동시에 겸비한 브랜드다. 최근 심플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의 컴포트 슈즈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소다와 함께 한 유인나 슈즈 화보는 패션 매거진 슈어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9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