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패딩 아이템의 놈코어 패션, 베스트vs재킷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옷깃을 세우게 만드는 계절이다. 가벼운 패딩에 자연스럽게 손이 가게 되는 이때,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은 뭘까? 요즘 가장 인기가 높은 놈코어 스타일을 패딩 베스트와 패딩 재킷으로 연출하는 스타일링 비결을 소개한다.

+ 레이어드 강자 등극! 패딩 베스트

Ⓒ 행텐
Ⓒ 행텐

패딩 베스트는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니트, 셔츠, 스웻셔츠 등과 패딩 베스트를 함께 레이어드하면 이너의 분위기에 따라 매번 다른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카키 컬러가 멋스러운 패딩 베스트는 오트밀 컬러의 니트와 함께 매치하면 계절감을 한껏 살린 스타일이 완성된다. 보다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내고 싶을 땐 데님 재킷, 레더 재킷 등과 매치해 남성적인 면모를 어필 할 수 있다. 이때 이너는 가벼운 티셔츠로 선택해 너무 무겁지 않은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이 관건이다.

+ 댄디한 감각을 최고로 Up~ 패딩 재킷

Ⓒ 행텐
Ⓒ 행텐

적당한 길이감이 있는 패딩은 댄디한 남성의 면모를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특히 패딩 재킷은 패딩 점퍼보다 포멀한 느낌을 주면서도 일반 재킷보다 보온성을 더 살려줘 포멀한 스타일을 연출할 때 좋다.

차분한 그레이 컬러에 블랙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된 패딩 재킷은 댄디하고 젠틀한 분위기를 부각시킨다. 여기에 카디건, 셔츠 등과 함께 매치하면 심플하면서 단정한 느낌을 배가시킬 수 있다. 보다 캐주얼한 느낌으로 매치하고 싶을 땐 스웻 셔츠와 데님을 함께 연출하는 것이 좋다. 이때 스냅백을 더하면 경쾌한 패딩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단 길이감이 있는 패딩 재킷은 이너를 많이 겹쳐 입었을 때 다소 부해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120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