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갤럭시 “‘트래블 라인’과 여행을 떠나요”

남성 캐주얼 브랜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GALAXY LIFESTYLE)이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전용 아우터 ‘트래블 라인’을 출시했다.

트래블 라인은 겨울 시즌 핵심 상품군으로 재킷, 코트, 파카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행이 잦은 비즈니스맨들에게 보온성, 활동성, 패션성 등 3박자를 갖춘 이 라인은 어깨 부분에 ‘일래스틱 밴드(Elastic Band)’를 적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트래블 재킷
Ⓒ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트래블 재킷

‘트래블 재킷’은 테일러드 실루엣에 다운 충전재와 사방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인 제품이다. 특히 일반적인 겨울철 재킷보다 50% 정도 가벼우며 오랜 시간 착용에도 어깨의 압박감을 최소화했다. 컬러는 그레이, 네이비 2가지로 선보이며 가격은 55만9000원.

Ⓒ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트래블 코트
Ⓒ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트래블 코트

스포티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트래블 코트’는 기후 대응형 기능성으로 해외여행 시 안성맞춤이다. 패널이 부착된 이중 칼라 스타일이 바람막이 용도로 활용되며, 내부에 멀티포켓이 있어 여러 필수품을 넣기에 충분하다. 브라운, 네이비 2가지 컬러이며 가격은 69만9000원.

Ⓒ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트래블 파카
Ⓒ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트래블 파카

‘트래블 파카’는 아웃도어의 편리함과 테일러링의 스타일을 겸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능성 발열 안감과 3 레이어 코팅 소재를 사용해 보온력을 높였으며, 무게감을 줄인 메탈릭 비슬론 지퍼와 20데니아 초경량 안감을 사용해 무게를 대폭 낮췄다. 또한 내·외피가 분리되도록 디자인돼 외부 온도에 따라 실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인체 실루엣을 고려해 입체각을 소매에 주어 팔의 활동 범위를 넓히는 동시에 날씬하게 보이도록 신경 썼다. 특히 폴리나일론 소재를 활용해 비즈니스 캐주얼에 적합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컬러는 그레이, 카키 2가지, 가격은 79만9000원.

118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