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산드로옴므, 롯데백화점 잠실점 오픈

산드로옴므, 롯데백화점 잠실점 오픈 | 1

아이디룩(조승곤 대표이사)에서 직수입 전개하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옴므(SANDRO HOMME)가 이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6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산드로옴므는 2013년 5월 현대백화점 코엑스 무역점에 첫 문을 열고 이후 갤러리아백화점 본점 WEST에 이어 올 하반기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을 차례로 오픈하면서 총 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산드로옴므, 롯데백화점 잠실점 오픈 | 2

특히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6개 매장 중 가장 큰 규모인 82.6㎡(25평)이며, 새롭게 업그레이든 된 인테리어가 적용됐다. ‘에볼루션’이라는 콘셉트로 설계된 이 매장은 블랙&화이트의 모던함과 산드로옴므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산드로옴므 측은 “이번 14FW 시즌 키 아이템인 대리석을 포인트로 활용해 매장을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구성했다”며 “산드로옴므만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마블 프린팅 스테디움 점퍼나 체크 패턴 코트, 풀오버 아이템은 대리석 포인트 인테리어와 더없이 잘 어우러진다”고 전했다.

산드로옴므의 FW 시즌 상품은 베이직 수트, 캐주얼 수트, 위켄드 캐주얼 웨어 등 보다 다양해진 아우터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 이번 컬렉션은 디자인과 컬러감에 과격한 터치감을 부여했으며, 디테일을 강조한 모던 스타일을 선보인다.

한편 산드로옴므는 내년에는 유통망 확대와 전략적인 마케팅을 강화해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남성복 리딩 브랜드로서 브랜드 볼륨을 키울 계획이다.

 

1k Likes
4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