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리메꼬, 탄생 70주년 딸기 컬렉션 선보여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이 전개하는 핀란드 패션 & 디자인 브랜드 '마리메꼬(Marimekko)’가 탄생 70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북유럽 감성을 담은 독창적인 패턴과 컬러의 디자인 하우스 마리메꼬는 론칭 70주년을 맞아 시즌 한정 프린트와 함께 딸기 컬렉션을 선보인다. 1960년대 팝 아트에서 영감을 받아 푸른 하늘과 딸기를 표현한 ‘딸기 산(Mansikkavuoret)’ 패턴과, 밝고 건강한 딸기들을 담아낸 ‘딸기(Mansikka)’ 패-턴은 특유의 경쾌한 컬러 조합으로 여름 날의 꿈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한정 컬렉션은 의류, 가방, 도기, 패브릭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리메꼬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패턴 ‘우니꼬’를 사용한 월 페인팅 광고를 오는 7월까지 성수동 카페거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시원한 70주년 시즌 컬러 ‘블루’로 표현한 ‘우니꼬’ 페인팅은 성수동 카페거리 내 2곳에서 진행되며, 따뜻한 날씨로 서울숲과 카페거리를 찾는 이용객들에게 유니크한 포토 스팟을 제공한다.

아이디룩몰(idlookmall.com)에서는 성수동 월 페인팅 해시태그 이벤트가 오는 6월 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성수동 월페인팅 스팟에서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는 이번 이벤트는 보다 색다른 방식으로 마리메꼬 고객들을 만나고,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리는 취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마리메꼬 머그컵, 에코백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마리메꼬는 지난 4월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오픈하여 전국적으로 7개 오프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과 마리메꼬 단독몰, 아이디룩몰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426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