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션가, 연말 홀리데이 캠페인 풍성

마리메꼬, 설렘 가득한 홀리데이 캠페인 공개

유니크한 패턴과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핀란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리메꼬(marimekko)가 설렘 가득한 홀리데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은 올해로 런칭 70주년을 맞은 마리메꼬를 기념하기 위한 마지막 캠페인으로 홀리데이 무드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마리메꼬가 선보이는 2021 겨울 홀리데이 캠페인은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마리메꼬의 감성이 담긴 아이템을 선보인다.

포근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극대화시키는 레드 컬러와 골드 우니꼬(Unikko) 조합의 패턴, 골드 컬러의 유니크한 나무가 마법의 숲을 연상해내는 쿠지코사(Kuusikosssa) 패턴의 아이템들은 연말 기프트로 추천한다.

또한, 마리메꼬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남은 12월을 축하하거나 다가오는 2022년을 위해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마리메꼬만의 감성이 가득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식탁 위 생기를 불어넣을 감각적인 크리스마스 테이블 세팅을 제안한다.

마리메꼬 제품들로 가득 채워진 테이블은 소중한 사람들과의 순간들을 더욱 빛내 설렘 가득한 연말을 장식하게끔 한다.

한편, 마리메꼬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선물 아이템과 테이블 웨어는 전국 마리메꼬 오프라인 매장과 마리메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로제도르, 연말 맞이 ‘Romantic Holiday’ 프로모션 진행

패션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RoseeDor)가 연말을 위한 ‘Romantic Holida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전국 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Romantic Holiday’ 프로모션은 따뜻한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홀리데이 시즌 한정 프로모션이다. 본 행사는 이달 26일(일)까지 이어지며, 로제도르 전 제품군을 20~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베이직한 아이템부터 특별한 날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컬러스톤 제품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돼 개인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특히 홀리데이 신제품 루체르토 컬렉션과 다이아몬드 기프트 제품에 한해서는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일찍부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내 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홀리데이 테이블 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더욱 풍성한 연말 혜택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로제도르 마케팅 관계자는 “한 해의 마무리를 앞둔 지금, 감사하고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로제도르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들이 행복한 연말연시를 위해 잘 활용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판도라,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잊을 수 없는 순간을 간직하게 해주는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에서 12월 3일부터 26일까지 온/오프라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판도라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12월 10일부터 26일까지 총 17일간 진행되며,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홀리데이 참(5만 5천원 이상)을 증정한다.

온라인 몰 적립금 및 쿠폰 중복 적용은 본 프로모션에 한하여 가능하다.

전국 판도라 백화점 및 스타필드 코엑스 몰에서는 12월 17일부터 26일까지 총 10일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리미티드 뱅글 또는 13만 8천원 이하의 실버 브레이슬릿을 증정한다.

또한, 12월 3일부터 26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일부 상품에 한해서 지정된 참 또는 브레이슬릿 2개 구매 시 최저가 1개를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의 경우 타 프로모션 중복 및 포인트 적립은 불가하다.

12월 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판도라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전국 판도라 백화점 매장 및 스타필드 코엑스 몰, 판도라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27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