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마리메꼬, 북유럽 스타일의 색다른 테이블 세팅

마리메꼬

아이디룩의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메꼬(MARIMEKKO)’가 브랜드의 대표적인 프린트를 담아 새롭게 구성된 도기류(세라믹)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마리메꼬 도기류 세트 상품은 17일 부터 한정 기간 동안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판매하며 흥미로운 프린트와 스테디셀러 아이템의 매력적이고도 간단한 조합을 통해 쉽고 감각적인 테이블 세팅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혼밥을 즐기는 싱글라이프’, ‘한가로운 주말 여유로운 커피한잔’, ‘친구들과 즐거운 브런치타임’, ‘너와 나의 심야식당’ 등 4가지 컨셉으로 마리메꼬 홈컬렉션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을 활용한 실용적인 세트 상품을 아래와 같이 구성했다. 집에서 즐기는 평범한 식사도 손쉽고 감각적으로 차려낼 수 있고, 일상생활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6가지 마리메꼬 세라믹 세트를 만나보자.

# 세련된 싱글 라이프를 위한 ‘1인 세트’

바쁜 일상으로 상차림에 어려움을 느끼는 싱글들은 마리메꼬의 보울 2종과 사각 플레이트, 머그컵의 4가지 조합만으로도 어떤 음식이든 간편한 혼밥을 즐길 수 있다. 마리메꼬의 스테디 셀러인 도시 속 정원 컬렉션 ‘시르토라푸타르하 (SIIRTOLAPUUTARHA)’와 반복적인 서클 패턴이 경쾌하면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라지마토(RASYMATTO)’ 패턴의 조합은 단조롭지 않은 구성으로 테이블에 경쾌함을 더해 줄 것이다.

또한 주말 오후 혼자만의 향긋한 티타임을 가지고 싶다면, 플라워 패턴의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커피잔 세트에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맡겨보자. ‘우니꼬(UNIKKO:양귀비)’는 1964년 아르미 라이타에 의해 만들어진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프린트로 소장 가치가 있어 집들이 선물로도 제격이다.

# 함께하는 즐거움 ‘2인 세트’

남편과 깨가 쏟아지는 신혼 생활을 즐기거나 친구, 가족과 함께일 땐, 이미 블로거들 사이에서 유명한 원형 플레이트를 제안한다. 플랫한 원형 디자인으로 샐러드를 담거나, 프렌치 토스트를 올려 느긋한 브런치 타임을 즐겨도 되고, 남편과 함께 늦은 저녁시간 둘만의 심야식당을 만들어 안주를 담는 식기로도 활용해보자.

또한 소주, 사케 등 가볍게 반주 한잔할 수 있는 미니 컵은 앙증맞은 사이즈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새롭게 구성된 마리메꼬의 세트상품은 SNS 상에서 예쁘게 차려내는 #온더테이블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하여, 테이블 플레이팅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한정된 기간 동안에만 세트 정상가의 20% 할인된 금액으로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

[마리메꼬 _ 테이블 세트상품]

 

446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