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금강제화, ‘르느와르 스트랩 펌프스’
금강제화 르느와르가 2017 SS 신상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운 라인을 살려주는 ‘르느와르 스트랩 펌프스’ 2종을 출시한다.
르느와르 스트랩 펌프스는 슬림한 쉐입에 발목 스트랩이 포인트로 페미닌한 무드를 강조한 여성 구두다. 기본 펌프스 디자인에 다리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여성스러운 곡선이 매력적이며 페이턴트 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이번 신상품에서는 여성의 뒷태를 책임지는 굽 디자인도 눈 여겨 볼만하다. 레트로 트렌드의 강세로 미들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존에 선보였던 하이힐에 디자인을 추가 구성했다. 여기에 금속 장식으로 미들힐의 투박함은 보완하고 하이힐에는 우아한 분위기를 더했다. 굽의 높이는 3cm부터 9cm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여성에게 꼭 필요한 기본 펌프스에 아름다운 곡선을 살려주는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주었다”며 “가보시 힐 밑창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까지 신경을 쓴 제품으로 올 봄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르느와르 스트랩 펌프스 색상은 블랙, 베이직, 연핑크 등 총 3가지, 가격은 23만 8천원부터 25만 8천원이다. 전국 금강제화 백화점 및 단독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375 Likes
6 Shares
0 Comments